파동헌 교사
남 36세 175cm
담당과목: 과학



성격:
결정장애가 있지만 취향은 확고하다.
오랫동안 생각하고 분석하는 것을 좋아해 반응이 약간 느리거나 장황하게 설명하곤 한다.

능력:
존재감조절.
개미정도의 기척부터 마치 2m짜리 스모선수에게 벽치기당한것처럼 압박감이 들 정도 까지 존재감을 컨트롤한다.
7단계정도로 나눠서 사용하고 평소에 2만큼 존재감이있어 약간 기척없이 다닌다.
-----------------------------------------------------
~각 단계의 느낌~
1단계: 지나가는 개미
2단계: 지나가는 고양이
3단계: 보통사람
4단계: 인기인
5단계: 야쿠자랑 데이트
6단계: 스모선수에게 벽치기당함
7단계: ?(이 단계는 딱 한번밖에 안써봄)

~각 단계의 증상~
1단계: 보이지 않는것이 아니라 아주 주의깊게보지 않으면 집중이 안되어 동헌의 존재를 느끼지 못한다. 숲속의 나무.
2단계: 인식은 되나 아주 가까이 있지 않는 한 스쳐지나가는 사람의 정도로 느껴진다.
3단계: 보통사람. 확실하게 존재인식이 되는 상태.
4단계: 여기서부터 개인차가 발생함. 기본적으로 동헌을 인식하면 순간 집중이 되며 배경과 뚜렷하게 분리되어 보이고 보통은 유명인을 보는 느낌으로, 약간의 호감과 호기심으로 바라보게 되지만 육체 또는 정신이 허약한 사람일수록 그의 존재를 불쾌하게 느낀다.
5단계: 커다란 장정이 바로 앞에 서있는 듯 한 압박감과 긴장감으로 근육이 굳는다. 긴장감이 주요 증상이며 개인차가 있다.
6단계: 5단계에서 약간의 호흡곤란과 무거운것에 눌린 듯 한 느낌을 받게된다. 개인차가 있다.
7단계: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6단계에서 심화된 호흡곤란 및 구토증상을 일으킨다. 개인차에따라 기절 할 수 있으며 개인공간을 침범당한 듯 한 불쾌감을 느낀다.


기본적으로 전방위 능력이며 발동 거리는 보통 벽으로 막힌 한 공간. 탁트인 필드라면 10m부터 약화된다. 3명 이하에게만 능력을 사용할 시 집중해야하기 때문에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아야한다.

------------------------------------------------------


상세설정:
고동색 머리에 초록색 눈. 녹색을 좋아하고 검정색 셔츠를 즐겨입는다. 셔츠는 매일 모양만 바뀐다.
모발이 얇아 슬슬 탈모를 걱정하고있다.
깡마른 몸매가 콤플렉스라 한여름에도 거의 재킷을 벗지 않는다. 여름용으로 바뀔뿐...<이었는데...
재즈를 좋아한다.
로그

CLOSE